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면 1봉지 칼로리의 진실
    카테고리 없음 2023. 12. 15. 23:58

     

     

    식사대용으로 자주 먹는 라면.

    정말 라면은 끈을 수가 없네요..

    너무 맛있어서..

    몸에 좋지 않아서

    줄이자 줄이자 하면서도.. 손이ㅎㅎ

    칼로리 신경 쓰면서 먹긴 합니다.

     

    문득 라면  칼로리가 궁금해졌는데요

    보통 1봉에 500칼로리라고 적혀있는데

    내가 국물을 안 먹으면

    이 칼로리가 빠지는 건지 궁금해졌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도 알 수가 없어서

    라면회사에 물어보니

    국물을 빼고 먹으면

    봉지에 있는 칼로리보다 낮다고 합니다.

     

     

     

     

    국물은 좀 적게 섭취해서

    그나마 다이어트식으로

    건강 챙겨봅시다~ㅎㅎ

     

    사실 국물이 제일 맛있지만..

    건강을 신경 쓰며 먹어야 하니 ㅎ

     

    다양한 라면을 먹어봤지만

    신라면에 계란 1개 넣어서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뭔가 계란을 넣으면

    인스턴트맛이 덜 나면서

    돼지국밥처럼 진하게

    우려난 맛이 난다할까요

     

    라면 먹는 횟수 1주일에 1번으로

    좀 줄이고, 국물도 먹는 양을 줄여서

    건강하게 식사해야겠네요~

     

Designed by Tistory.